반응형

 

 

여행을 좋아하지만 자주 가지 못하고,

 

사진을 좋아하지만 자주 찍지 못하고,

 

음악을 좋아하지만 자주 듣지 못하고,

 

운동을 좋아하지만 자주 하지 못하고,

 

특별히 좋아하지만 많이 모으지 않는

 

................돈(Money)

 


 

티스토리

TISTORY BLOG를 하면서의 간단한 이력

2010.09.15. 스토리가 좋아보여서 개설만 해놓고 운영하지않음(초대장 주신분 알고싶은데...)

긴 공 백

2015.09.18. 싸이월드(CYWORLD)와 그 많던 SNS를 대부분 접고 티스토리 안착.

2016.07.20. 애드센스(Google Adsense) 시작하며 정상운영 시작.

2017.12.19. 캘리그라피를 배우면서 경상북도 평생교육원 공모전 캘리그라피 부문 수상(클릭)

2018.03.06. 산림청 산하 한국산림복지진흥원 1기 블로그기자단 선정(클릭)

2018.08.19. 블로그 총 방문자 50만명돌파(이게 이렇게 힘들일인줄 몰랐습니다.ㅋㅋ)

2018.11.01. 산림청주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주관, 제1회 산림복지사진공모전 수상(클릭)

2019.03.08.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기 블로그기자단 선정(클릭)

2019.07.04.경북서예대전 수상-캘리그라피(클릭)

2019.07.25.경상북도서예대전 수상-캘리그라피. 수상작 전시-경북도청 동락관(클릭)

2019.12.05. 블로그 총 방문자 100만명돌파(50만에서 1년4개월 걸렸다는....)

2020.09.08. 블로그 총 방문자 150만명돌파(100만에서 9개월 걸렸네요. ㅎㅎ)

2020.12.28. 영주 세계유산여행 SNS 공모전 대상수상(상금이 무려 백만원~~)(클릭)


다음

다음메인(DAUM Main)에 걸렸던 포스팅들...감사합니다. DAUM~~(기억나는것들만...ㅋㅋ)

2016/09/24 - 전국 3대 빵집 안동 맛집-안동 맘모스제과(클릭)

2016/10/21 - 경북 상주시 한정식맛집-상주 수라간(클릭)

2017/01/28 - 전국 3대빵집-대전 성심당 본점, 대전 맛집(클릭)

2017/03/08 - 포항 가볼만한 맛집-새포항물회식당(백종원의 3대천왕)(클릭)

2017/03/26 - 경남 가볼만한곳-양산 통도사 그리고 홍매화, 성보박물관(클릭)

2018/04/11 - 부산 해운대 맛집, 수요미식회 쌈디 추천-낙지볶음 개미집(클릭)

2018/10/23 - 홍콩자유여행. 아쿠아루나(Aqua Luna) 유람선 투어와 멋진 홍콩의 석양(클릭)

2018/11/06 - 강원도 삼척 대금굴의 물골생태공원-청정 1급수의 무지개송어를 볼수있는 곳(클릭)

2018/11/19 - 백종원의 3대천왕-흑돼지먹자거리 진고개식당. 전남 남원 맛집. 냉동삼겹살(클릭)

2018/11/26 - 홍콩딤섬맛집. 침사추이 딘타이펑(DIN TAI FUNG)과 비첸향(BEE CHENG HIANG)육포-홍콩여행(클릭)

2018/12/04 - 남원 광한루-전북 가볼만한곳. 춘향전의 배경. 이몽룡과 성춘향의 애틋한 사(클릭)

2018/12/10 -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홍콩을 여행하면 반드시 들르는 곳. The Venetian Macao Resort Hotel(클릭)

2018/12/13 - 전남 장성 백양사. 고불총림. 대한불교조계종 제18교구 본사-단풍축제가 한창이었던 곳(클릭)

2018/12/30 - 경북 예천 맛집. 김실네청국장. 청국장의 명가(클릭)

2019/01/08 - 마카오여행. 성 도미니크성당. St.Dominic's Church(클릭)

2019/02/07 - 영주시 부석면 일월식당. 생활의 달인 2번 방영된 10대맛의 달인.인생짬뽕과 인생짜장. (클릭)

2019/02/14 - 단양 새한서점. 영화 내부자들 촬영지. 1박2일로 유명해진 깊은산속의 쉬어가기 좋은 헌책방(클릭)

2019/02/18 - 일본여행. 교토 금각사(킨카쿠지). 아라시야마 대나무숲길과 도월교. 노노미야 신사.(클릭)

2019/02/22 - 단양 충청도순대. 백종원의 3대천왕에 방영되었던 순대맛집.(클릭)

2019/02/25 - 일본여행. 벚꽃이 아름다운 교토 청수사(기요미즈데라. Kiyomizu dera Temple)와 오타와 폭포(클릭)

2019/02/28 - 코발트빛의 동해바다. 등대. 울진 후포항을 조망하는 곳-후포 등기산 공원(클릭)

2019/03/04 - 360도 파노라마로 보는 야경이 멋진 공중정원 오사카 우메다 스카이빌딩(Umeda Sky Bilding)(클릭)

2019/03/07 - 안동 임청각 군자정. 미스터 션샤인의 배경. 3.1운동 100주년기념 실경가무극. 석주 이상룡 선생 생가.(클릭)

2019/03/11 - 미세먼지농도 실시간 확인하는 세계지도(클릭)

2019/03/28 - 세계최대 목조건물과 세계최대 청동대불의 일본 동대사(Todaiji.東大寺). 나라 사슴공원(奈良公園)(클릭)

2019/04/23 -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윤장대가 있는 사찰음식이 유명한 경북 예천 용문사.(클릭)

2019/05/13 - 안동 봉정사-가장오래된 목조건물 봉정사 극락전 영국왕자 앤드루방문.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클릭)

2019/05/23 - 제천맛집 산아래.유기농쌈밥과 명물 빨간오뎅까지. 친환경 농산물 우수식당. 약채락. 밥맛좋은 집(클릭)

2019/05/28 - 영화 '달마가 동쪽으로 간 까닭은?' 의 촬영지였던 안동 봉정사 영산암(클릭)

2019/05/31 - 천리포수목원에서의 고규홍 선생님과.... 최초의 사립수목원. 경북 영주선비도서관 선비인문학특강(클릭)

2019/06/03 - 안동 만휴정. 미스터션샤인의 배경 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곳.(클릭)

2019/06/13 - 안동 고산정. 미스터선샤인의 촬영배경. 청량산 인근의 숨어있는 아름다운 비경.(클릭)

2019/08/06 - 청송 주산지. 영화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의 촬영지. 청송 가볼만한곳.(클릭)

2019/08/29 - 양초에 캘리그라피로 쓰기. 캘리그라피 캔들. 캘리그라피 양초만들기. 캘리그라피 58번째(클릭)

2019/09/09 - 물회의 도시. 포항 마라도 횟집-생활의 달인, 서민갑부에 출연했던 포항의 맛집(클릭)

2019/09/30 - 열대식물 정원이 있는 온실카페. 경북 영주시 문수 사느레정원. 가볼만한 카페.(클릭)

2019/10/07 - 2TV 생생정보에 방영되었던 빛고을 광주 소나무한그루(클릭)

2019/10/24 - 노무현 전대통령이 다녀간 능이버섯전골 문경맛집. 문경 하초동(클릭)

2019/11/04 - 무지개를 따라간 가을 단풍여행. 경북 영주 부석사의 단풍(클릭)

2019/11/11 - 세계약선요리대회 대상을 수상했던 영주시 풍기 가볼만한 맛집. 약선당(클릭)

2019/11/18 - 문재인대통령이 거닐었던 산책길을 따라서. 대전 가볼만한곳. 국립장태산 자연휴양림(클릭)

2019/11/22 - 경북8경중의 제1경인 문경 진남교반의 문경 오미자테마터널(클릭)

2019/12/02 - 춘천에 가면 누구나 한번은 들러보는곳. 춘천 산토리니 카페 레스토랑. 춘천 가볼만한 곳.(클릭)

2019/12/05 - 전 대통령이 다녀갔었던 춘천 막국수맛집. 춘천 원조 남부막국수(클릭)

2019/12/09 - 충북 단양의 가볼만한 곳. 단양 이끼터널과 수양개빛터널. 수양개선사유물전시관.(클릭)

2019/12/12 - 쌀로 유명한 곳. 이천의 쌀밥맛집. 이천쌀밥 나랏님 수라상(클릭)

2020/01/03 - 미쉐린가이드 빕구르망 2년연속 선정된 서울 용산 맛집. 오근내닭갈비(클릭)

2020/02/03 - 백종원의 3대천왕. 태백 닭갈비 물닭갈비. 강원도 태백시 맛집(클릭)

2020/02/06 - 여수 금오도 비렁길. 동백꽃 가득 2019년 올해의 해안누리길 선정.(클릭)

2020/02/13 - 여수 금오도 가는길 신기선착장 인근 예쁜카페. 바다뷰가 멋진 여수 돌산 카페 작금(作今)(클릭)

2020/02/24 - 꽃게탕이 맛있는 여수 로타리식당. 여수 현지인 추천 가성비최고 맛집.(클릭)

2020/03/05 - 전남 여수 숙박.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가 좋은곳. 여수 베네치아호텔앤리조트(클릭)

2020/03/09 - 통오징어 떡볶이가 맛났던 여수 진남댁. 여수 떡볶이 맛집(클릭)

2020/03/12 - 매콤한 중독성 강한 등갈비찜이 아주 맛난 제천 맛집. 제천 두꺼비식당(클릭)

2020/03/16 - 대게철. 멋진전망과 언제나 맛있는 울진대게 맛집 대게&쿡. 대게앤쿡(클릭)

2020/03/19 - 제천가볼만한곳. 청풍호반 케이블카. 비봉산 파빌리온 약초길(클릭)

2020/04/20 - 결혼기념일에 다녀온 자연을 담은 맛 경북 영주시의 한식집. 영주 만파식적(클릭)

2020/05/14 - 강원도 영월 판운리 섶다리마을은 아니지만 영월 동강 섶다리. 영월 가볼만한곳.(클릭)

2020/05/18 -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조선왕릉. 강원도 영월 장릉(클릭)

2020/05/20 - 간 건강에 탁월하다는 다슬기맛집. 영월맛집 다슬기마을(클릭)

2020/05/21 - 전국3대 닭강정. 영월맛집. 서부시장 일미닭강정(클릭)

2020/05/28 - 강원도 영월 메밀전병과 배추전이 맛있던 서부시장 전통재래시장맛집 청령포맛집(클릭)

2020/06/11 - 군산 이성당. 전국 3대빵집의 마지막탐방지. 1945년에 설립된 가장 오래된 빵집.(클릭)

2020/06/23 - 예전 관객이 다시보고싶은 명작 1위.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군산 초원사진관(클릭)

2020/06/30 - 전국3대짬뽕집 짬뽕. 그보다 더 맛있었던 물짜장. 군산 복성루(클릭)

2020/07/20 - 충남 가볼만한 축제가 가득한 곳. 태안 빛축제. 안면도 꽃축제. 태안 튤립축제(클릭)

2020/07/27 - 국내유일의 소나무단순림으로 이루어진 충남 태안 안면도 자연휴양림. 안면도 수목원(클릭)

2020/09/01 - 30여년이 넘는 전통의 인생쫄면 맛집. 경북 영주시 나드리분식(클릭)

2020/10/26 -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돌다리. 충북 진천 농다리.(클릭)

2021/03/10 - '놀면뭐하나' 하는 생각에 아파트 발코니 천장 편백루바 공사 DIY하기. 그리고 에어캡(뽁뽁이)의 단점.(클릭)

2021/03/23 -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다녀온 국토최남단 마라도여행 (클릭)

2021/03/30 - 우리나라 5대적멸보궁 중 한 곳. 눈 내린 강원도 오대산 상원사 (클릭)

2021/04/01 - 경북 안동 현지인맛집. 안동 갈비골 거창갈비 (클릭)

2021/04/08 - 경주 한정식맛집. 경주 옛정한정식 (클릭)

2021/04/20 - 곤드레밥 한정식 충북 제천 현지인맛집. 제천 황금연못 (클릭)

2021/07/05 - 이거 아셨어요? 다람쥐가 땅속에서도 집을 짓고 살더군요. (클릭)

2021/08/23 - 예약을 해야만 가볼수 있는 생태수목원.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클릭)

2021/09/23 - 경북 영주지역 인지도 있는 맛집. 경북 영주시 약선당 명품삼계탕 직영2호점 (클릭)

 

언제나 그렇듯이 이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를 제공받지않은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와 단순링크만 허용합니다.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