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의 100% 바다뷰를 자랑하는 속초 라마다호텔

티스토리 뷰

반응형

 

 

100% 바다뷰를 보여주는 전망좋은 속초 라마다 호텔의 객실과 조식~~


방문일시 : 2022년 8월 1일과 2일 (1박2일)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106 (대포동 939).  전화번호 : 1577-0130

비가 내려서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침대에 누워 옆으로 몸만 돌리면 일출을 볼수있을듯 합니다.   

보호자와 단 둘이 여름휴가~~


라마다호텔 프런트

아이들은 이제 나름의 세상을 살아가고 있고 집안에는 보호자랑 저랑 단 둘이 생활한지가 꽤 되어갑니다.

여름휴가철...

단 둘이라고 해도 여름휴가를 안떠날수가 없고 그냥 편안한 마음으로 준비도 별로 하지 않은채 강원도 방향으로 운전대를 잡았었습니다.

그리고 가는 길에 숙소를 알아보면서 조금은 비싼 가격에 한참을 망설이던 보호자...

100%바다뷰... 멋진 전망... 깨끗한 실내와 침구... 그래서 그냥 제가 전화해서 바로 당일 예약을 했던 속초 라마다호텔입니다. 

2021.03.20 - 속초 마레몬스호텔 스위트룸 1박2일 숙박기(클릭)

 

속초 마레몬스호텔 스위트룸 1박2일 숙박기

본의아니게 처음으로 스위트룸이란 곳에서 1박을 하게되었던 속초 마레몬스호텔의 스위트룸 숙박~~ 방문일시 : 2021년 2월 28일 ~ 3월 1일 숙박료 : 팔로어 스위트룸. 1박에 28만원이라고 알고 갔었

impresident.tistory.com

사실 예전에 속초를 왔었을때도 예약을 안한상태라서 뜻하지않게 딱 하나 남아있던 객실인 속초의 마레몬스 호텔의 스위트룸에서 1박2일을 보내면서 '나중에는 저기 보이는 라마다호텔에서 1박을 해야지~~'하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ㅎㅎ

 

라마다호텔 욕실

저희들의 객실은 9층이었습니다. 라마다호텔은 멀리서보는 이미지마냥 객실도 아주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있었습니다.

제일먼저 객실을 둘러보고 이곳저곳을 저희들이 사용하기전 카메라에 담는것은 이제 일상이 된듯합니다.

 

라마다호텔의 커피잔과 커피포트

어느 숙박시설에나 있을법한 이런 어메니티들도 그냥 편한 마음으로 사진으로 담아놓습니다.

그 옛날 필름카메라였다면 생각지도 못할 일들이지만... 그냥 작은것 하나하나를 편하게 카메라 셔터를 누릅니다.

 

라마다호텔 세면장

 

라마다호텔의 침대
라마다호텔 테이블
롯데리조트가 보이는 전망좋은 라마다호텔

지난번 여행때에는 속초 마레몬스호텔에서 이곳 라마다호텔을 바라보면서 '나중엔 저기 라마다호텔에서 1박을 해야지....'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이곳 라마다호텔에서 저기 보이는 속초 롯데리조트를 바라보면서 '나중엔 저기 롯데리조트에서 1박을 해야지....'하는 생각을 또 하게 됩니다. 

 

대포항방파제가와 등대가 보이는 라마다호텔의 객실

사실 라마다호텔의 100% 바다뷰는 가슴이 후련해지고 정말 멋집니다.

왼쪽 끝의 대포항 방파제에서 부터 오른쪽 끝의 롯데리조트까지 오로지 바다만 보여주는 짜릿함과 시원함..

 

라마다호텔의 전망

저희 객실에서 내려다본 대포항 방파제의 산책길입니다.

호텔의 바로 뒤편에 위치해 있어서 밤바다와 파도소리를 들으며 산책을 하기에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라마다호텔의 실내

저희의 객실은 스탠다드 트윈이었습니다. 달랑 트윈침대 하나랑 작은 테이블하나..

그래도 늦은 저녁에 대포항을 산책하면서 약간의 회와 튀김류를 구입해서 보호자와 둘이서 일잔 할수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라마다호텔의 전경

늦은시간에 체크인을 한터라 호텔내의 부대시설을 이용하진 않았습니다.

사실 무엇보다가 그런 부대시설을 이용하는걸 저나 보호자나 별로 좋아하지를 않아서요.. 무조건 일단 주변관광을 즐기자...라는 마인드입니다. 

 

라마다호텔의 뷔페 오션갤러리

다음날 아침... 호텔의 조식을 먹으러 가기전 조금이른 시간에 호텔뒤편으로 나와서 방파제를 잠시 걸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호텔의 2층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의 뷔페 오션갤러리로 향합니다. 저희보다 부지런한 분들이 줄을서서 잠시 기다리기도 합니다. 

 

오션갤러리의 조식

 

라마다호텔 오션갤러리 조식

제가 먹은 조식이겠지요? ㅋㅋ

그냥 뭐 모든분들이 그러하듯이 이것말고도 몇번은 더 왔다갔다 했었겠지요...ㅎㅎ

 

라마다호텔의 뒤편전경

뒤편에서 바라본 라마다호텔의 전경입니다. 저기 베란다에서 담배피우던 아저씨...

솔직히 그러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침부터 아저씨땜에 탁한 공기를 마셔야 하는 다른 분들 좀 생각해주시길... 에휴...

 

속초 라마다호텔의 전경

이렇게 라마다호텔에서의 1박이 아쉽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음번엔 아직 가보지못한 저기 오른쪽으로 보이는 속초 롯데리조트를 방문할 기회가 있을지... 그때가 언제쯤일지....

언제나 그렇듯이 이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를 제공받지않은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와 단순링크만 허용합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공유하기 band
TAG
, ,
댓글쓰기 폼

방문자수 (또 오실거죠?)
  • 총방문자수 : 2,256,431

Don't worry, be ha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