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해동안 제 보호자가 매주 토요일에 수업을 들으러 다니면서 공부했던 산림치유지도사 평가시험이 지금부터 이곳 대전 문정중학교에서 시작이 된답니다.. ㅎㅎ
덕분에 새벽길을 새로 개통한 상주영덕 고속도로를 신나게 달렸네요...
유아숲지도사는 예전에 취득했었는데 그걸 계기로 더 해보고 싶다면서 시작한 공부였는데...
완전 생소하다고 무지어렵다고 투정아닌 투정을 부리면서 열공을 했었는데 결과는 어떨지??
자기의 일을 하면서 틈틈히 했던 공부라서 많이 어려웠을텐데 그래도 여기까지 온것만도 참으로 대견합니다.
이게 또 국가고시라서 나름 어렵다고 합니다... ㅠㅠ
10시부터 시작해서 100분동안 100문제...
할리스커피에서 카페라떼를 달달하게 한잔 사들고 갔으니....
저에게는 기다림의 시간이지만 보호자에게는 열심히 공부했던 시간의 보상이 되는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참 이렇게 공부하는것이 취미인 분들보면 정말 어떻게 저럴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참 존경심이 생깁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WRITTEN BY
절대강자!
Don't worry, be happy!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4개가 달렸습니다.
  1. 세상에서 제일 좋은 취미는 돈 모으는 취미, 봉사하는 취미, 운동하는 취미, 그리고 공부하는 취미가 아닌 가 생각합니다ㅋㅋ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ㅎㅎ
    • 한스님의 취미는 모두다 멋진 취미이신듯 합니다... 특히나 돈 모으는 취미는 특기로 발전시키시길 바랍니다...ㅎㅎ
      월요일입니다. 이번 한주도 홧팅하세요~~~
  2. 꼭 단번에 붙으셨으면 좋겠네요 ~!!
    • 제발 단번에 붙었으면 좋겠습니다만....
      아마도 힘들듯 합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 되는군요.. 빛의그늘님도 홧팅하세요~~~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