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이런거 얼마만에 받아보는 이벤트 당첨선물인지... 너무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사무실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오전에 택배가 온다고 문자는 받았지만 혼자서 생각하기에

"택배가 올 곳이 없는데...."

조금은 오래 된 일이라서 깜빡..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티스토리 결산이벤트 선물...

블로그를 한다는것이 이렇게 가끔씩 생각지도 못한 기쁨을 주는군요..

오늘 택배로 받은 이벤트 선물을 공개합니다. 

너무 기뻐요... 희소성... 갑!!!!


티스토리의 로고 스티커입니다. 

예전 카카오프렌즈의 스티커가 생각이 납니다. 아마 그정도의 인기를 끌기를 바래요.. ㅎㅎ


그래픽이 들어간 티스토리의 반짝거리는 스티커..

이건 아마 제 아이폰에 붙여야 겠습니다. 둑은둑은...ㅎㅎ


그리고 엄청 부티나 보이는 디자인의 조그마한 무광의 포장지... 그 속에는


이렇게 포장지안에 메모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노트 한권과 오른쪽의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모나미에서 만든 무게도 묵직한.. 아마도 쇠로 된듯한 몸통의 필기감이 완전 갑인 볼펜..


감사한 마음에 첫장을 이렇게 캘리그라피 펜으로 장식했습니다. 

앞으로 그동안 배워온 캘리그라피 노트로 사용을 해야겠습니다. 

사무실에서 택배를 받자마자 폰카로 찍어서 어느누구보다가 일찍 올리고 싶은 마음에 두서없이 포스팅하는듯 합니다.

하지만 마음만은 가득히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과댓글은 저를 춤추게합니다~~

방문자수
  • Total : 472,781
  • Today : 624
  • Yesterday : 671

Don't worry, be happy!